# 환절기

환절기 피부 솔루션 방법


제법 포근한 봄기운이 감돌지만 변덕스러운 날씨로 피부건강에 신경써야 하는 환절기.

큰 일교차와 오염된 공기로 올 봄 피부는 다른 때보다 더 민감하게 느껴지는데, 이럴때일수록 피부 보호막을 지켜주는 올바른 스킨케어 선택이 절실히 요구된다. 일시적으로 강한 자극을 주는 피부과 시술보다는 저자극으로 데일리 진정케어가 가능한 뷰티템을 활용하는 편이 더 효과적일 수 있기 때문이다. 특히 면역력이 약해지는 이 시기에는 유수분 조절 및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화장품을 매일 반복적으로발라주는 것이 중요하다. 환절기 여느 때보다 민감해진 피부를 구원해줄 SOS뷰티템으로 봄철 피부 관리 똑똑하게 시작해보자.

아더마'더말리부+SOS크림'은 자극으로 과민해진 피부의 불편함을 케어하는 진정크림으로 봄철 각종 외부 유해 환경으로 평소보다 더 민감함을 느낄 때 사용하면 좋다. 이 제품은 아더마 특허성분인 레알바 오트 플랜틀릿 추출물과 카퍼,징크 설페이트를 함유해 외부자극으로 인한 과민 부위의 빠른 진정 및 피부 보호를 돕는다. 또한,투명 필름처런 피부를 감싸는 쫀득한 텍스처는 한 겹의 얇은 보호막을 씌운 것 같은 느낌을 주어 피부 속 편안함을 선사한다. 꼭 필요한 13가지 최소 성분만이 함유되어 연약한 피부의 생후3개월 아기부터 사용해도 좋을 만큼 순하며, 따끔하고 민감한 부위까지 폭 넓게 사용 가능하다.

 

이외 듀크레이'덱시안 MED크림'

닥터벨머 '데일리리페어 모이스처라이저'

피지오겔'카밍 릴리프 세럼'

등 추천제품이다.